본문 바로가기
디스코드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노래봇 종류 정리 링크

by rainb0w 2020. 10. 1.

디스코드 노래봇은 디스코드 통화방에서 노래를 재생해주는 봇들로, 국내와 해외에 여러가지 종류의 봇들이 존재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당 여러 봇들을 정리하여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노래하는 하리보

 

디스코드 노래봇 노래하는하리보 추가하는법 디스코드 하리보 명령어

Discord Bots Spice up your Discord experience with our diverse range of Discord bots top.gg 먼저 위에 사이트에 들어가신 뒤 Invite 라고 쓰여있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새로 뜨는 창에서 서버를 선..

rainb0w.tistory.com

 2. 히드라

히드라봇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노래봇입니다. 해당 봇은 다른 봇들과는 다르게 명령어를 통해서 노래를 트는것이 아니라 하나의 채팅방을 생성하여 해당 방에 노래이름을 입력하시면 재생해주는 봇입니다. 자세한 제가 이전에 포스팅하였던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히드라 디스코드 노래봇 히드라봇 추가, 히드라봇 명령어

Hydra - Discord Music Bot Hydra - Listen to a Discord Music Bot with style. Supports YouTube, Spotify, SoundCloud and more. hydra.bot 먼저 위에 히드라봇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히드라봇을 추가시켜 줘..

rainb0w.tistory.com

 3. 리듬봇

 

디스코드 리듬봇 디스코드 노래봇 리듬(Rythm) 봇 추가하는 방법, 디스코드 리듬봇 명령어

Rythm - The Best Free Discord Music Bot Rythm is a feature-rich, easy to use Discord music bot built to deliver the best music experience on Discord! Supports YouTube, SoundCloud, Twitch and more. r..

rainb0w.tistory.com

 4. 프레드봇

 

디스코드 프레드봇FredBoat 추가하고 이용하기 (프레드봇 명령어)

이번에 알아볼 디스코드 봇은 노래봇인 프레드봇입니다. 디스코드는 게이머들에게, 그리고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음성통화 플렛폼이죠, 디스코드는 사람들이 직접 만들��

rainb0w.tistory.com

위의 봇들은 히드라봇을 제외하고는 채팅창에 명령어를 별도로 입력하여 노래를 재생해주는 봇들입니다. 편리한 UI 를 좋아하신담녀 히드라봇을 사용하시고, 상관이 없으시다면 다른 봇들중에 음질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는 봇을 써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