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코드

디스코드 프레드봇FredBoat 추가하고 이용하기 (프레드봇 명령어)

by rainb0w 2020. 3. 7.

이번에 알아볼 디스코드 봇은 노래봇인 프레드봇입니다. 디스코드는 게이머들에게, 그리고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음성통화 플렛폼이죠, 디스코드는 사람들이 직접 만들고 운영하는 "봇" 이라는 것이 있기때문에 여러 봇들이 존재하고 노래봇은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봇입니다. 그중 하나인 프레드봇에 대한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FredBoat

FredBoat is a free Discord music bot hosted for free for over 1,000,000 servers.

fredboat.com

먼저 위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프레드봇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아래 단계들을 따라주세요!

1. 웹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Add to Discord라고 적혀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새롭게 뜨는 창에서 서버 선택하기 창을 눌러서 프레드봇을 선택할 서버를 선택한 뒤 승인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선택하신 서버에 프레드봇이 들어와 있을겁니다. 아래 명령어들을 통해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명령어

;;play [주소or제목] = ;;p [주소or제목] : 음악 재생
;;nowplaying = ;;np : 현재 재생중인 음악의 이름을 보여줍니다.
;;skip = ;;s : 현재 재생중인 곡을 스킵합니다.
;;stop = ;;st : 현재 재생중인 플레이리스트를 멈추고, 지웁니다.
;;pause : 노래 일시정지
;;join = ;;j : 프레드봇을 음성채널에 들어오게 합니다.
;;leave = ;;lv : 프레드봇을 음성채널에서 내보넵니다.
;;volume [숫자] = ;;vol [숫자] : 볼륨조절
;;restart : 재생중인 트랙을 다시 재생합니다.

아래 링크에는 프레드봇 공식 사이트의 영문 설명이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면 방문해 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FredBoat

FredBoat is a free Discord music bot hosted for free for over 1,000,000 servers.

fredboa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