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개,리뷰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친구랑 한번쯤 할만한 무료 멀티게임 추천, 다운로드 방법

by rainb0w 2020. 2. 7.

라스트 맨 스탠딩은 하얀AI들과 함께 돌아다니면서 AI인척 하는 친구들을 공격하여 모두 죽이면 승리하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 다운로드

https://pheonise.itch.io/last-man-standing

 

Last Man Standing by Pheonise

Last Man Standing

pheonise.itch.io

위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공식 사이트입니다)

1. 아래로 조금 내리면 아래 그림에 보이는 Download Now 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눌러줍니다.

 

 

2. 후원하라는 등의 내용이 나오는데요, 그냥 받으시기 위해서는 아래 빨간색 박스 안에 글씨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3. 그리고 나오는 화면에서는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x86은 32비트, x64는 64비트 운영체제)


4. 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을 풀어줍니다.


5. 압축이 풀린 파일에서 Win64Build→LastManStanding64.exe 를 실행해줍니다.

 

아래 내용은 멀티플레이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친구랑 함께 즐기시려면 아래 과정을 따라해주세요.

https://rainb0w.tistory.com/53

 

라스트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친구랑 멀티하는방법

일단은 시작하기 이전에 하마치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https://www.vpn.net/ VPN.net – Hamachi by LogMeIn Easy to set up. Easy to manage. Easily create, manage and maintain virtual private net..

rainb0w.tistory.com

 



댓글